최신기사 ▽
영광군, 청소년 대상 연기교실 프로그램 운영
꿈꾸는 10대들의 연기 도전기…창의력·자신감 향상 기대
송근남 기자
2025년 03월 27일(목) 17:35
가+가-

영광군, 청소년 대상 연기교실 프로그램 운영

[헤럴드신문 = 송근남 기자] 영광군(군수 장세일)은 관내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길러주기 위한 ‘청소년 연기교실’ 프로그램을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매주 토요일, 총 15회에 걸쳐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연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상황에서 자신 있게 소통하고 협동과 공감을 배우며 긍정적인 자아를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연기 훈련, 발성 연습, 캐릭터 분석, 촬영 및 편집 등 실제 연기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은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연기 분야 전문 강사인 김윤회, 이호섭 강사가 지도에 나선다. 두 강사는 연극과 영상 매체를 아우르는 커리큘럼을 통해 참여 청소년들의 실질적인 성장과 성취를 도울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영광군에 거주하는 만 14세에서 19세 이하의 청소년 20명이며, 3월 24일(월)부터 4월 4일(금)까지 영광군 누리집 고시 또는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이 5명 미만일 경우 폐강될 수 있으며, 20명을 초과할 경우 선착순으로 선발된다.

영광군 관계자는 “이번 청소년 연기교실은 단순한 연기교육을 넘어 자신감을 갖고 타인과 소통하며 긍정적인 자아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송근남 기자 기사 더보기

hrd299@naver.com

정치

사회

실시간 HOT 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기사 목록

헤럴드신문 PC버전
검색 입력폼